graciaschoir_logo

Press

Press

그라시아스합창단 천안예술의전당서 정기콘서트

2016-06-17


▲ 그라시아스합창단의 정기콘서트 '스바보드나'가 오는 28일 천안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그라시아스합창단 제공


그라시아스합창단의 정기콘서트 '스바보드나'가 오는 28일 천안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스바보드나'란 '자유롭게'라는 의미의 러시아어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 유수 음악가들의 수준 높은 연주와 프리렉처(pre-lecture)를 통해 전달되는 작곡자의 영감과 연주자의 열정 등이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영국 왕립음악대학 교수진과 유럽 국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지휘자 보리스 아발랸과 바이올리니스트 칭기스 오스마노프가 출연한다.

또 러시아 공훈예술가 피아니스트 이고르 레베젭과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에서 수석 플루티스트로 활약했던 폴 에드문드 데이비스도 무대를 빛낸다. 공연에서는 모차르트의 'Flute Concerto G major 3rd mov.' 플룻 연주와 브람스의 'Violin concerto 3rd mov.' 바이올린 연주를 비롯해 그라시아스합창단의 오페라곡 및 가곡까지 다채로운 클래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하면 된다. 공연 수익금은 아이티와 아프리카 등에서의 자선공연 및 국내 소외계층과 청소년들을 위한 공연에 사용된다.


http://www.cc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983864


List